반택으로 포카 보내고 빵 사가는 길이야 https://theqoo.net/riize/4253510208 무명의 더쿠 | 20:27 | 조회 수 159 데니쉬랑 앙금빵 있던데 데니쉬만 샀어포카 받으러 올 때도 빵 재고 있으면 좋겠다집에 가서 까볼게~방슴 🍈소식 듣고 기분이 매우 좋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