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거왜하냐는주의였거든?ㅋㅋㅋㅋ 쨌든 지금 하고있는데 뮤웨가있어서 되게 편한거같음.. 예전엔 이런거 없었다고 들어서..가끔 설정 캐시 오프되있나보고.. 또 뭐할거없지?
잡담 나 솔직히 스밍이라는 거 처음 해보는데
38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런거왜하냐는주의였거든?ㅋㅋㅋㅋ 쨌든 지금 하고있는데 뮤웨가있어서 되게 편한거같음.. 예전엔 이런거 없었다고 들어서..가끔 설정 캐시 오프되있나보고.. 또 뭐할거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