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광야 갔는데 잉걸 의상 걸려있더라 ㅋㅋㅋ https://theqoo.net/riize/4253155231 무명의 더쿠 | 15:36 | 조회 수 343 미니 앨범 포토북 사면 잉걸 키링 준다던데? 잉걸 의상 잘라서 키링에 담은거임? ㅋㅋㅋㅋㅋㅋ땀냄새가 담긴건가 QR 찍으니까 광야에서 주는건 아니고 베리즈에서 사야하는가 봄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