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병 (소희)
모두에게 사랑받는 쾌활한 친구 똘병! 스타성이 넘치는 캐릭터로 친구들로부터 ‘악마의 스타성’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날개가 있기 때문에 가끔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기도. 온우주는 똘병의 STAGE...☆
토냥덕 (원빈)
이 구역의 락스타, 토냥덕은 기타연주와 노래로 ‘세계제일의 아티스트’가 되는 게 꿈!
그리고... 냥덕은 왠지 모르게 입술을 삐죽 내밀고 있지만, 결코 불만이 있는 게 아니니 오해하지 말기!
리즈코(쇼타로)
누구에게나 상냥하게, 항상 밝은 미소를 잃지 않는 리즈코는 피어싱과 반지를 잘 착용하는 패셔니스타! 뿐만 아니라 춤을 아주 잘 춰서 친구들의 춤 선생님이 되어주기도 합니다.
겉모습은 곰돌이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곰이 되고 싶은 수달’이라는 소문도..? 진실은 아무도 모릅니다.
멍룡이 (앤톤)
누가 봐도 ‘막내베이비브라키오- 멍룡이’. 사실 이름은 멍뇽이였는데, 하루만에 멍룡이로 바뀌었어요.
첼로연주, 수영, 그리고 최근에는 베이스까지 익힌, 다재다능 엔터네이너 기질의 강아키오 멍룡이!
송용돌이 (은석)
어딘가 허무를 느낄 수 있는(?) 눈빛 때문에 무뚝뚝해보이지만, 사실은 상냥하고 애교많은 ‘송애교’ 돌멩이랍니다.
계속 노란 신발만 신고 있는 송용돌이에게는 어떤 컬러의 새 신발이 어울릴까요?
같이 생각해봐요!
우락밤 (성찬)
이 구역의 ‘운동왕’! 우락밤은 헬스장 가는 것과 축구하는 걸 제일 종아해.
배에 보이는 ‘王’자는 우락밤이 얼마나 열심히 근력운동을 하는지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실은 예전에, 우락밤이 네발로 걷고 있는 걸 본 친구가 있는 것 같은데...쉿! 그건 우리들만의 비밀로 하자구!
대충 의역과 오역있을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