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갈래긴하다만 깐머에 머리 길이도 비대칭이고 화장 저정도로 해둔거보니까 모델링에 들어갈거같음 안처럼
그리고 토우야는 땋은건 둘째치고 관자놀이에 삐죽 튀어나온게 지금 배경이랑 섞여서 눈에 그렇게 안튀는데 저거때문에 망할거같음

양갈래긴하다만 깐머에 머리 길이도 비대칭이고 화장 저정도로 해둔거보니까 모델링에 들어갈거같음 안처럼
그리고 토우야는 땋은건 둘째치고 관자놀이에 삐죽 튀어나온게 지금 배경이랑 섞여서 눈에 그렇게 안튀는데 저거때문에 망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