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가 너무 취향 아님 근데 헬퍼덱이나 이런데에 주구장창 쓸 각이라 더 미칠거같음 저 머리가 솔직히 잘 나올지도 모르겠음 카이토처럼 조형나올 것 같은 예감이 듦 마플이라고 하면 어쩔 수 없는데 저런 조형 제대로 낸 걸 본 적이 없는 것 같음
잡담 ㅂㅎ 토우야 블페만 기다렸는데
333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러가 너무 취향 아님 근데 헬퍼덱이나 이런데에 주구장창 쓸 각이라 더 미칠거같음 저 머리가 솔직히 잘 나올지도 모르겠음 카이토처럼 조형나올 것 같은 예감이 듦 마플이라고 하면 어쩔 수 없는데 저런 조형 제대로 낸 걸 본 적이 없는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