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 무기 들고 있는 건 뭔가 간지나서 좋다..ㅋㅋㅋ 블룸페스 때문에 낫 그려준건가?? 블페일러 넘 좋아해서 낫 들고 있는 거 좋음...
오시는 아닌데 츠카사 무기도 잘 어울리는듯 깃발인데 창이야..!!!
오시는 아닌데 츠카사 무기도 잘 어울리는듯 깃발인데 창이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94 | 06.24 | 26,4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1,4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6,882 | |
| 공지 | 알림/결과 | 💙🎶 세카이의 주민 인원수 조사 결과 발표 🎶💙 8 | 25.05.01 | 10,070 |
| 공지 | 알림/결과 | ── ・ 。゚♬♪: * 프로세카 한섭 미래시 * :♪♬˖°. ── (5월 up!) 22 | 24.08.12 | 537,237 |
| 공지 | 알림/결과 | ── ・ 。゚♬♪: *프로젝트 세카이 가이드* :♪♬˖°. ── 29 | 23.04.21 | 80,41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8378 | 잡담 | 헤이븐 리메이크 같아서 좋다.. 1 | 22:19 | 16 |
| 38377 | 잡담 | 밷독 블페 온도차 봐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22:17 | 22 |
| 38376 | 잡담 | ㅂㅎ 토우야 블페만 기다렸는데 2 | 22:16 | 33 |
| 38375 | 잡담 | 블페 특성상 각후로 써야하는데 1 | 22:10 | 39 |
| 38374 | 잡담 | 토우야 미스테겠지? 1 | 22:04 | 31 |
| 38373 | 잡담 | 토우야 얼굴자랑 일러 내가 너무 사랑함....... 1 | 21:54 | 73 |
| 38372 | 잡담 | 와씨 예상치못한 오시 한정이 너무 예뻐서 계속 쳐다보는중... 3 | 21:54 | 102 |
| 38371 | 잡담 | 일섭 이럼 9월 블페 사키 렌인가? 5 | 21:31 | 120 |
| 38370 | 잡담 | 근데 그 심포니는 진짜 뭐였던 거지 7 | 21:26 | 164 |
| 38369 | 잡담 | 일섭 이번 미노리 하코 쓸디면 더 좋았을 텐데 1 | 21:13 | 133 |
| 38368 | 잡담 | 진짜 월링 민 이유가 블페때문이라니 | 21:08 | 151 |
| 38367 | 잡담 | 일섭 7월말이 레오니 유력이던데 8 | 21:06 | 191 |
| 38366 | 잡담 | 숨막혀죽을거같음 1 | 21:02 | 194 |
| 38365 | 잡담 | 페낀한 신경안쓰는건 알았지만 2 | 20:59 | 210 |
| 38364 | 잡담 | 세상에 네네야 미쳤니(p) 4 | 20:59 | 257 |
| 38363 | onair | ㅅㅂ 감사제 고화질로 보니까 퀄 더 구림 | 20:56 | 105 |
| 38362 | 잡담 | 드디어 치비 토우야 라투디가 나온다 | 20:55 | 47 |
| 38361 | 잡담 | 일섭 마후유하코는 언제 올것같아? 4 | 20:55 | 121 |
| 38360 | onair | 모모점 미쿠 한정이 드디어 오는구나 1 | 20:54 | 195 |
| 38359 | 잡담 | 걍 보자마자 입이 떡 벌어짐 1 | 20:52 | 2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