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 무기 들고 있는 건 뭔가 간지나서 좋다..ㅋㅋㅋ 블룸페스 때문에 낫 그려준건가?? 블페일러 넘 좋아해서 낫 들고 있는 거 좋음... 오시는 아닌데 츠카사 무기도 잘 어울리는듯 깃발인데 창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