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씨앗은 한달에 한번 원예셋 사는거랑 이벤트+챌라밖에 수급처가 없어?

무명의 더쿠 | 06-01 | 조회 수 2341

가끔씩 이벤트로 크리스탈 상점에 패키지로 같이 파는거 제외하면 수급처가 저것뿐이야?

15 15 해주고싶은데 힘드네.....정작 물방울 30개는 금방 모아서 11 다 뚫어놨는데 정작 15가 잘 안돼.....250개 겨우 모아서 레벨 하나 올려두면 또 250개 모아야해...

라이브에서 주는건 가뭄에 콩나듯이 줘서 킹받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세카이의 주민 인원수 조사 결과 발표 🎶💙 8
  • ── ・ 。゚♬♪: * 프로세카 한섭 미래시 * :♪♬˖°. ── (5월 up!) 22
  • ── ・ 。゚♬♪: *프로젝트 세카이 가이드* :♪♬˖°. ── 2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텐마벤 또 안오나
    • 14:13
    • 조회 70
    • 잡담
    • 일섭 생일 칭호 지금까지 3번 따봤는데
    • 11:33
    • 조회 127
    • 잡담
    3
    • 일섭 펜타토닉 MV가 먼저올까, 버싱 신유닛복 모델링이 먼저올까?
    • 11:08
    • 조회 99
    • 잡담
    1
    • 생일칭호 처음으로 땄다!!
    • 11:02
    • 조회 110
    • 잡담
    3
    • 한섭 중섭은 7월 블페 전야제랑 패키지 많이 팔던데
    • 08:45
    • 조회 84
    • 잡담
    • 월링 이제 거의 매년 한다고 그랬나?
    • 08:41
    • 조회 179
    • 잡담
    4
    • 6주년에 모델링 개편....안해줄까...
    • 00:14
    • 조회 329
    • 잡담
    5
    • 혹시 어나더보컬앨범은 소식 있어?
    • 06-21
    • 조회 146
    • 잡담
    1
    • 월링3으로 세카이 합칠거면 유닛 통째로 다른 세카이 간거나 해주지
    • 06-21
    • 조회 126
    • 잡담
    • 갠취 유닛월링보단 믹벤월링이 신선해서 좋긴한데 이벤이 길어서 겜이 좀 늘어지는거같타
    • 06-21
    • 조회 370
    • 잡담
    8
    • 근데 스업카드 부족한거랑 블페랑 연관성이 어떻게 있는거야?
    • 06-21
    • 조회 241
    • 잡담
    3
    • ㅇㅅㅋ 사이터스 처음해보는데
    • 06-21
    • 조회 166
    • 잡담
    1
    • ㅇㅅㅋ 아 너무명창이야
    • 06-21
    • 조회 390
    • 잡담
    3
    • ㅃ 나혼자 다음 로테 예상 해봤는데
    • 06-21
    • 조회 479
    • 잡담
    6
    • 한섭 갤스 결제 이벤트
    • 06-20
    • 조회 348
    • 잡담
    2
    • 져니 뮤비 예쁘다
    • 06-20
    • 조회 377
    • 스샷/자랑/후기
    2
    • 디모 옷 이쁘당
    • 06-20
    • 조회 592
    • 스샷/자랑/후기
    6
    • 전부터 느꼈는데 네네 쇼타미가 있음
    • 06-20
    • 조회 694
    • 잡담
    6
    • 일섭 내 오시 유닛만 하코멤 외 분량 쥐꼬리만한건가
    • 06-20
    • 조회 541
    • 잡담
    4
    • 일섭 이번 일러 예쁘긴 한데 너무 힘 안 준 느낌이다
    • 06-20
    • 조회 376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