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일섭 생일 칭호 지금까지 3번 따봤는데
96 3
2026.06.22 11:33
96 3

1. 생일 카드 X

2. 올해 생일 카드 1장

3. 과거 생일 카드 1장 + 올해 생일 카드 1장 

이렇게 해서 1,2는 꽃1칭호 까지만 따고 3은 꽃3까지 땄는데 셋 다 들어간 불은 비슷했음 뚱캔 100개~120개 정도 시간은 딱 12시 시작~1시까지 1시간이면 가능했음 (전부 아마츠유만 뽑고 다 뽑으면 리셋 시킨 뒤 다시 뽑기) 

1,2의 경우 의자 빼고 모든 장식 다 만들고 여유있게 꽃다발, 풍선 3~4개씩은 더 만들 수 있었고 3의 경우 의자 + 풀셋 + 원하는 대로 꾸미기 추가 가능한 수준이었음

뚱캔 많이 잡아먹긴 하지만 그래도 최대 뚱캔 100개만 있으면 충분할거 같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3 06.21 22,12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02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7,7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 세카이의 주민 인원수 조사 결과 발표 🎶💙 8 25.05.01 10,070
공지 알림/결과 ── ・ 。゚♬♪: * 프로세카 한섭 미래시 * :♪♬˖°. ── (5월 up!) 22 24.08.12 534,708
공지 알림/결과 ── ・ 。゚♬♪: *프로젝트 세카이 가이드* :♪♬˖°. ── 29 23.04.21 80,419
모든 공지 확인하기()
38346 잡담 텐마벤 또 안오나 14:13 17
» 잡담 일섭 생일 칭호 지금까지 3번 따봤는데 3 11:33 96
38344 잡담 일섭 펜타토닉 MV가 먼저올까, 버싱 신유닛복 모델링이 먼저올까? 1 11:08 79
38343 잡담 생일칭호 처음으로 땄다!! 3 11:02 90
38342 잡담 한섭 중섭은 7월 블페 전야제랑 패키지 많이 팔던데 08:45 78
38341 잡담 월링 이제 거의 매년 한다고 그랬나? 4 08:41 155
38340 잡담 6주년에 모델링 개편....안해줄까... 5 00:14 312
38339 잡담 혹시 어나더보컬앨범은 소식 있어? 1 06.21 143
38338 잡담 월링3으로 세카이 합칠거면 유닛 통째로 다른 세카이 간거나 해주지 06.21 122
38337 잡담 갠취 유닛월링보단 믹벤월링이 신선해서 좋긴한데 이벤이 길어서 겜이 좀 늘어지는거같타 8 06.21 360
38336 잡담 근데 스업카드 부족한거랑 블페랑 연관성이 어떻게 있는거야? 3 06.21 236
38335 잡담 ㅇㅅㅋ 사이터스 처음해보는데 1 06.21 162
38334 잡담 ㅇㅅㅋ 아 너무명창이야 3 06.21 386
38333 잡담 ㅃ 나혼자 다음 로테 예상 해봤는데 6 06.21 475
38332 잡담 한섭 갤스 결제 이벤트 2 06.20 345
38331 스샷/자랑/후기 져니 뮤비 예쁘다 2 06.20 375
38330 스샷/자랑/후기 디모 옷 이쁘당 6 06.20 589
38329 잡담 전부터 느꼈는데 네네 쇼타미가 있음 6 06.20 692
38328 잡담 일섭 내 오시 유닛만 하코멤 외 분량 쥐꼬리만한건가 4 06.20 539
38327 잡담 일섭 이번 일러 예쁘긴 한데 너무 힘 안 준 느낌이다 1 06.20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