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퀘어 아이패드로 프로세카 할 때 작은 꿀팁들
12,723 5
2023.06.03 11:35
12,723 5
1. 겜할때만 방해금지 모드 설정

설정 - 집중모드 - 방해금지모드 - 하단 일정설정에서 일정추가 - 앱에서 프로세카 선택
https://img.theqoo.net/SmMsGd

2. 제스처 설정 끄기
(다지 동시에 쓰다가 방 튕기는거 방지)

설정 - 일반 - 제스처 - 네 손가락 또는 다섯 손가락으로 쓸어넘기기 해제
https://img.theqoo.net/buCLtj

3. 스위치 기법으로 지난 스토리 스킵없이 읽고 50돌 받기
(일섭만!!)

1) 설정 - 손쉬운 사용 - 스위치 제어 - 스위치 - 전체화면 - 탭
https://img.theqoo.net/pnVKAG

2) 설정 - 손쉬운 사용 - 스위치 제어 - 기법 - 새로운 기법 생성 - 이름 적고 스위치 할당 클릭 - 전체화면 -사용자 설정 제스처 - 화면 적당한 위치에 10번 찍어주고 저장 (이게 스토리 빨리 읽게 눌러주는 위치가 됨) - 기법에 추가된거 확인하고 기법실행에서 만든 기법으로 설정 - 루프 10
https://img.theqoo.net/EwhnzY

이렇게 2개 하면 됨! 이거 쓰면 15-20분정도면 스토리 하나 다 볼 수 있음

사용하는 법은 스토리 읽기 전에 다음 스토리 이어서 보기 체크하고, 스토리 시작되면 전원 버튼 3번 누르고 스위치제어 시작하면 된당

한 번 할 때 화면 여러번 오랫동안 눌러놓으면 그만큼 오래감ㅇㅇ! 끝내는 법은 자동으로 화면 터치되는거 멈추면 다시 전원 버튼 3번 눌러서 해제하면 돼

진짜 작은 팁이라 아는 사람들은 다 알텐데 모르는 사람들 있을까봐 써봄~.~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78 06.19 40,17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0,4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9,0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6,36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 세카이의 주민 인원수 조사 결과 발표 🎶💙 8 25.05.01 10,009
공지 알림/결과 ── ・ 。゚♬♪: * 프로세카 한섭 미래시 * :♪♬˖°. ── (5월 up!) 22 24.08.12 534,708
공지 알림/결과 ── ・ 。゚♬♪: *프로젝트 세카이 가이드* :♪♬˖°. ── 29 23.04.21 80,419
모든 공지 확인하기()
38345 잡담 일섭 생일 칭호 지금까지 3번 따봤는데 3 11:33 40
38344 잡담 일섭 펜타토닉 MV가 먼저올까, 버싱 신유닛복 모델링이 먼저올까? 1 11:08 46
38343 잡담 생일칭호 처음으로 땄다!! 2 11:02 49
38342 잡담 한섭 중섭은 7월 블페 전야제랑 패키지 많이 팔던데 08:45 62
38341 잡담 월링 이제 거의 매년 한다고 그랬나? 3 08:41 116
38340 잡담 6주년에 모델링 개편....안해줄까... 5 00:14 286
38339 잡담 혹시 어나더보컬앨범은 소식 있어? 1 06.21 137
38338 잡담 월링3으로 세카이 합칠거면 유닛 통째로 다른 세카이 간거나 해주지 06.21 120
38337 잡담 갠취 유닛월링보단 믹벤월링이 신선해서 좋긴한데 이벤이 길어서 겜이 좀 늘어지는거같타 8 06.21 348
38336 잡담 근데 스업카드 부족한거랑 블페랑 연관성이 어떻게 있는거야? 3 06.21 232
38335 잡담 ㅇㅅㅋ 사이터스 처음해보는데 1 06.21 157
38334 잡담 ㅇㅅㅋ 아 너무명창이야 3 06.21 378
38333 잡담 ㅃ 나혼자 다음 로테 예상 해봤는데 6 06.21 473
38332 잡담 한섭 갤스 결제 이벤트 2 06.20 344
38331 스샷/자랑/후기 져니 뮤비 예쁘다 2 06.20 373
38330 스샷/자랑/후기 디모 옷 이쁘당 5 06.20 588
38329 잡담 전부터 느꼈는데 네네 쇼타미가 있음 6 06.20 690
38328 잡담 일섭 내 오시 유닛만 하코멤 외 분량 쥐꼬리만한건가 4 06.20 537
38327 잡담 일섭 이번 일러 예쁘긴 한데 너무 힘 안 준 느낌이다 1 06.20 375
38326 잡담 치비 일러중엔 이게 제일 좋은거 같음 06.20 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