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법은 국회 지들이 할 일인데 뭘 계속 정부한테 총리한테 안했다고 지랄들이야
무명의 더쿠
|
14:06 |
조회 수 62
입법 정부가 하냐?
지들은 뭐 하고 썅
정부한테 다 해줘 할거면 보완수사권 숙의하자할때
하지 썅것들이
폐지 주장만 쳐 나불대다가 이제와서 개소리들이야
폐지 법안 준비도 안하고 씨부린거냐
지들은 뭐 하고 썅
정부한테 다 해줘 할거면 보완수사권 숙의하자할때
하지 썅것들이
폐지 주장만 쳐 나불대다가 이제와서 개소리들이야
폐지 법안 준비도 안하고 씨부린거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