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jaemyung_lee/status/2071094179300855932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정청래 다음 스탭 통합 맞는듯
- 19:59
- 조회 145
- 스퀘어
-
- 아니 근데 여조 현재까지나온거 싹다 김민석이 두배는 이기는데 왜 정청래가 자체로 돌리면 해볼만한 결과가 나오는거야?ㅋㅋ
- 19:58
- 조회 72
- 잡담
-
- 지들 불리하면 맨날 작세래
- 19:56
- 조회 58
- 잡담
-
- 전국에 호남출신 유권자들 얼마나많은데
- 19:55
- 조회 107
- 잡담
-
- 허재현기자가 정청래측에서 여조 돌렸다는 카더라 들었대. 호남만 불리하고 해볼만 하다고 생각하는것 같다.
- 19:53
- 조회 331
- onair
-
- 허재현: 고민정 당대표 선거 나올것으로 관측중
- 19:46
- 조회 596
- onair
-
- [박제] 닉네임 되돌아온탕자 - 일베식 그림 그린사람 원래 활동하던 유저라고 함
- 19:46
- 조회 276
- 잡담
-
- 엥 고민정이 왜이러지
- 19:45
- 조회 627
- 잡담
-
- 뮨파사이트들 가면벗고 그냥 뮨파하기로 하는거 속시원하다
- 19:45
- 조회 76
- 잡담
-
- [박제] 이새끼들은 호남 반도체 띄우는게 존나 떫으시대요
- 19:44
- 조회 177
- 잡담
-
- 허재현취재결과 찐문들이 정청래로는 안되겠다 하는중이래
- 19:44
- 조회 427
- onair
-
- [박제] 노무현 조롱은 노무현재단한테 문의하셔야죠
- 19:42
- 조회 261
- 잡담
-
- 아무리 딴지일베글 원게시자를 매도해봐야 그거에 박힌 추천수가 134개라며 딴게관리자야ㅋㅋㅋ
- 19:42
- 조회 130
- 잡담
-
- 그럼 황희두가 저 딴지 작세 누군지 연구해서 찾아내면 안됨?
- 19:41
- 조회 81
- 잡담
-
- 정청래가 호남투자에 대해 일언반구도 없는 이유는 세가지임
- 19:41
- 조회 338
- 잡담
-
- 싸커라인은 대통령 지지글 올리면 6개월 정지래ㅋㅋ
- 19:39
- 조회 527
- 잡담
-
- 중간선거 다가오자 ‘멸공’ 외치는 트럼프
- 19:37
- 조회 174
- 잡담
-
- 딴지 : 문제 게시물을 작성해 멀티계정으로 베스트 등재 한 후 관리자가 발견, 삭제 전에 캡쳐본을 다른 커뮤니티에 동시 유포하여 <딴지게시판>에 대한 인식을 일베화하고 반명 프레임화 하는 반복적 행위를 포착하였습니다.
- 19:35
- 조회 593
- 잡담
-
- [박제] 이재명 대통령 장애 조롱한 딴지 유저가 오늘 올린 글 추천수 134개 받고 베스트 글로 꼽혀(짤주의)
- 19:33
- 조회 478
- 잡담
-
- 허재현기자 ] 유시민이 끝내 말하지 않는 인물 양정철, 이재명정부 누가 흔드나
- 19:32
- 조회 247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