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 사지 그랬냐 이런 말은 그만해줘 오랫동안 주식하는 사람들이 삼하레버 나온 뒤에 국장 망가진거때문에 화 내는거니까
레버 나온 뒤로 95퍼가 하락하고 평균 -26퍼 정도임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540358?sid=101
삼하 사지 그랬냐 이런 말은 그만해줘 오랫동안 주식하는 사람들이 삼하레버 나온 뒤에 국장 망가진거때문에 화 내는거니까
레버 나온 뒤로 95퍼가 하락하고 평균 -26퍼 정도임
https://n.news.naver.com/article/014/0005540358?sid=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