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런 거 잘 안 하는 사람인데 재명이는 너무 예뻐서 하게 된다 (˘̩̩̩ε˘̩ƪ) 좀 더 용기가 생기면 댓글도 달아줄게 재명아 조금만 기다려
잡담 이재명 뭐가 그렇게 예쁘다고 트위터 로그인까지 해서 게시글에 하트를 찍어주고
39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이런 거 잘 안 하는 사람인데 재명이는 너무 예뻐서 하게 된다 (˘̩̩̩ε˘̩ƪ) 좀 더 용기가 생기면 댓글도 달아줄게 재명아 조금만 기다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