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보면 뭔가 소름끼치는 그시절 친문 목록.jpg
- 18:42
- 조회 14
- 잡담
-
- 너무 정신없을 땐 그냥 앞에 있는 거에 집중하는게 나아
- 18:41
- 조회 5
- 잡담
-
- ㅇㅈㅊ 러브버그가 나 계속 쳐다봄ㅠㅠ
- 18:40
- 조회 52
- 잡담
-
- 유시민 & 조국 함께 토콘할 때 간 사람 나 밖에 없지?
- 18:40
- 조회 53
- 잡담
-
- 진짜 송영길은 조국하고 비교하면 너무 대단하지않냐?
- 18:40
- 조회 16
- 잡담
-
- 국장 활성화 시킨게 이번 정부 업적 중에 하나인데
- 18:39
- 조회 81
- 잡담
-
- 탁현민 나랑 김어준만 친문이다 이발언 댕웃긴게 조국유시민정청래양정철윤건영고민정등등은
- 18:38
- 조회 39
- 잡담
-
- 이분 트윗 좋다
- 18:38
- 조회 133
- 잡담
-
- 코다리 퇴근보고! 왜들그리 다운돼있어
- 18:38
- 조회 34
- 잡담
-
- 광쥬덬.... 첫대선때 더더 나서서 선거운동 햇어야됏는데.. 전남광주에서 더더 민주당지지자들 모앗어야 핫는데 화도 낫엇고..
- 18:37
- 조회 29
- 잡담
-
- 그러고보니 조국 사면해줬다고 이잼 욕많이먹었는데 그때 사면해준게
- 18:37
- 조회 61
- 잡담
-
- 오래된 정치충들 고해의 시간이냐ㅋㅋㅋㅋㅋ
- 18:37
- 조회 72
- 잡담
-
- 문재인 대선 앞두고 우리 동네에 유세왔을때 동료랑 플카 만들어 갔다가 악수했었음
- 18:37
- 조회 32
- 잡담
-
- 난 문씨 당연히 뽑았지만 좋아한적은 한번도 없는데 사이좋은게 잼한테 도움될거라 생각해서 항상 좋은말만 하긴함
- 18:36
- 조회 39
- 잡담
-
- 일단 김민석만 잘 뽑아놓으면 진짜 하나둘 풀림
- 18:35
- 조회 59
- 잡담
-
- 난 연차내고 다뵈도 보러감🤣 근데 털보는 안 좋아하고 언니가 같이 가자고 해서 감
- 18:34
- 조회 75
- 잡담
-
- 문프 잼프 다 좋아충이 나였을리가
- 18:34
- 조회 130
- 잡담
-
- 아 그래도 상식적인 지식인들이 유시민 당신이 틀렸어 라고 말해주는 게 다행이다
- 18:33
- 조회 70
- 잡담
-
- 시민의 한국사 두권 다 읽었다
- 18:32
- 조회 69
- 잡담
-
- 당분간 김민석 댓관도 빡세게 하자💙
- 18:32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