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우리에게 강요함 이재명을 자기들이 만들었다고 생각하는것도 어이없고 유시민은 노통 이야기 하는거 안 부끄럽나? 노통이 말하는것과 다 반대 이야기만 하면서 극우들보다 김어준 유시민이 민주당에 더 해로워
잡담 조국 자기들이 밀어서 그런거면 자기들끼리 알아서 해야지
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왜 우리에게 강요함 이재명을 자기들이 만들었다고 생각하는것도 어이없고 유시민은 노통 이야기 하는거 안 부끄럽나? 노통이 말하는것과 다 반대 이야기만 하면서 극우들보다 김어준 유시민이 민주당에 더 해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