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1 |
06.25 |
33,397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0,348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0,392 |
|
공지
|
알림/결과 |
정치 정리 구글시트📊 🔥11월 15일 2차 업데이트🔥 + 주요 이슈 정리 도와줘!
62 |
25.09.09 |
47,346 |
|
공지
|
알림/결과 |
☎️국회의원에게 정책 및 민원 제안 / 청와대 국민사서함☎️
17 |
25.09.01 |
54,473 |
|
공지
|
알림/결과 |
💙더쿠 정치방 슬로건 모음집💙
86 |
25.07.24 |
85,068 |
|
공지
|
알림/결과 |
📘국회에서 뭘하나요📘본회의 의안 정리📘 (8월 27일 본회의 업뎃 완)
76 |
25.07.24 |
91,750 |
|
공지
|
알림/결과 |
걍 여기서 인구조사 하면 안됨?
1771 |
25.07.22 |
108,49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930720 |
잡담 |
1950년대생이 청년세대에게 민주 진영을 제대로 알리려고 애쓰는 2001년생한테 격려가 아니라 막말이라니
|
23:56 |
23 |
|
930719 |
잡담 |
월요일 방송 준비하던 유튜버들도 할 얘기 없어서 큰일났네 하고 있을 듯
|
23:56 |
34 |
|
930718 |
잡담 |
나 오늘부로 민철이 코어지지 간다 기개 미쳐버려
|
23:56 |
30 |
|
930717 |
잡담 |
노인네들 시바 커뮤인터넷에 2찍이 얼마나 횡행하는지는 좃도 모르는 주제에
|
23:55 |
26 |
|
930716 |
잡담 |
카톡 이모티콘 살말?
7 |
23:55 |
82 |
|
930715 |
잡담 |
언박싱을 머 어케 해야지 천하고 상스럽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거지? https://theqoo.net/politics/4258747650 무명의 더쿠 | 23:51 | 조회 수 52 2. 무명의 더쿠 23:52 이재명 행님 감삼다 하고 그랜절이라도 했냐...
6 |
23:54 |
104 |
|
930714 |
잡담 |
그냥 1찍이대남이 존나 열심히 밭갈고다니는데
2 |
23:54 |
92 |
|
930713 |
잡담 |
민철이 ㅈㄴ빠름ㅋㅋㅋㅋㅋㅋㅋㅋ(feat 유노인) https://theqoo.net/politics/4258742525 무명의 더쿠 | 23:46 | 조회 수 461 ↓https://x.com/right_mind_2/status/2070518102048252178?s=46&t=PvvlU-A8XW5dDduU0gG7zQ
|
23:54 |
121 |
|
930712 |
잡담 |
순수노잼이라 참 그렇단 말 말고 생각이 안 남
1 |
23:54 |
40 |
|
930711 |
잡담 |
원래도 유시민이 품위타령은 했던 것 같아 최고의 인품 롤이 문재인이고
|
23:54 |
37 |
|
930710 |
잡담 |
유시민 자신감 과잉 운운하는거 ㅈㄴ같잖네
2 |
23:54 |
58 |
|
930709 |
잡담 |
걍 자기가 못받은거 국정운영 자기들사람안쓰는거 조언안구하는거 열폭같음
|
23:53 |
13 |
|
930708 |
잡담 |
쟤네 본심은 2030은 그냥 치어리더 해주고 표만 찍어주길 원하는 거임ㅋㅋㅋㅋ
9 |
23:53 |
90 |
|
930707 |
잡담 |
왓츠인마이백이라도 했다간 불뿜으시겠어ㅠ
|
23:53 |
24 |
|
930706 |
잡담 |
기적의 계산법 많이 화자될 듯 ㅋㅋㅋㅋ
1 |
23:53 |
51 |
|
930705 |
잡담 |
유시민이 또 정민찰하나 잘 키워내는구나
|
23:53 |
36 |
|
930704 |
잡담 |
와 유시민 언박싱 문화자체에 대한 이해도가 없는듯 그냥 돈자랑하듯 물건 자랑하니까 천하다고 하는거 같음
1 |
23:53 |
51 |
|
930703 |
잡담 |
딴천지들 진짜 창의성이 奀도없어 벌써 촉법평론가 어쩌구 받아쓰네
2 |
23:53 |
87 |
|
930702 |
잡담 |
걍 청와대 선물못받아 많이 심술난 할배1 같으심
|
23:53 |
14 |
|
930701 |
잡담 |
유시민 선생의 큰 뜻 잘 알았읍니다
|
23:53 |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