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대깨문이고 조국도 좋아했음 존경한다고 ㅇㅇ
같이 뉴스보다 텅래만 나오면 내가 개같이 욕한단말야? 그럼 옆에서 아빠가 텅래나 김민석이나 똑같다고 그럼...하
그러면서 자기 눈엔 텅래랑 대통령 갈등이 없대 둘 사이 견고한데 외부에서 왜 자꾸 흔드냐 그러더라
아니 대체 어디서부터 말해야하지...... 가슴이 답답함
같이 뉴스보다 텅래만 나오면 내가 개같이 욕한단말야? 그럼 옆에서 아빠가 텅래나 김민석이나 똑같다고 그럼...하
그러면서 자기 눈엔 텅래랑 대통령 갈등이 없대 둘 사이 견고한데 외부에서 왜 자꾸 흔드냐 그러더라
아니 대체 어디서부터 말해야하지...... 가슴이 답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