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돌아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국 사면부터 슬슬 풀리는거 같더니만 조롱 오져서 인규가 밀려 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당정협의에 대해서 잘 아는 인물 한명 있잖아. 한정애의원
- 23:22
- 조회 0
- 잡담
-
- 뇌썩남 이미 영향력 없지만 점점 관심 사라질 듯
- 23:21
- 조회 13
- 잡담
-
- 가만히 있다가 문전임 얻어터짐
- 23:21
- 조회 26
- 잡담
-
- 한때 신경안정제라고 불린 사람 말로가 저런게 진짜 한숨 나오는데
- 23:21
- 조회 36
- 잡담
-
- 대통령 선물 언박싱 이런걸로 까는거는 비판도 아니잖아ㅋㅋㅋㅋㅋ
- 23:20
- 조회 75
- 잡담
-
- ㅇㅈㅊ 월드컵에 한해서 지킬앤하이드가 됨
- 23:20
- 조회 37
- 잡담
-
- 유시민 몇살이야? 지금 김민석한테 또래정병이라고 생각했는데
- 23:20
- 조회 158
- 잡담
-
- 추하게 늙은 자의 말로를 목도한게 솔직히 ..
- 23:20
- 조회 62
- 잡담
-
- 조국티비 구독자 12.7만
- 23:19
- 조회 152
- 잡담
-
- 전임 전직선호도 5%인거 진보진영에서 이제 모르는사람 없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19
- 조회 136
- 잡담
-
- 허재현) 정청래가 5월 검찰개혁 미룬 이유 취재
- 23:19
- 조회 163
- 잡담
-
- 김어준 진짜 염치도 없고 배은망덕하다 처음 개딸들 생겼을때 이재명 팔아서 백만인가 이백만 해달래서
- 23:19
- 조회 122
- 잡담
-
- 청와대 선물 언박싱이 왜 천박해?
- 23:19
- 조회 168
- 잡담
-
- 당당하면 녹방이 아니라 생방으로 하세요 ~
- 23:19
- 조회 20
- 잡담
-
- 유시민: 국무총리 두장관 입법예고안 무책임하냐 말하고 청와대에 예스맨만 있냐 그렇게 낙관할 상황 아니다 말한거 전직대통령 비방하는게 6개월인데 아무도 정면으로 나서서 하는 사람이 없었다
- 23:19
- 조회 82
- onair
-
- 조롱하려고하는게아니라 찐으로 정병초기같음
- 23:18
- 조회 223
- onair
-
- 다스뵈이다 본 소감 : 오래살기 싫다는 생각만 강해짐
- 23:18
- 조회 177
- 잡담
-
- 온에어 제목만 보는데 다뵈 어떤 분위기인지 이해함
- 23:17
- 조회 198
- 잡담
-
- 문은 손절치려고 하는데 유는 자꾸 머리끄댕이 잡고 끌어들이는겨?
- 23:17
- 조회 101
- 잡담
-
- 유시민 지가 뭔데 다른 평론가들 인격적으로 모독하는 발언을 함?
- 23:17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