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가 한 짓 말해줬더니
왜???????????????
미쳤어???????????????
했음.
유시민이 다스뵈이다에서 발언 말해줬더니
어머 ㅅㅂ 노망났네 병원 가봐야 하는 거 아님? 이라고 걱정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청래가 한 짓 말해줬더니
왜???????????????
미쳤어???????????????
했음.
유시민이 다스뵈이다에서 발언 말해줬더니
어머 ㅅㅂ 노망났네 병원 가봐야 하는 거 아님? 이라고 걱정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