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시방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글 새로올라왔다고 속보가 젤 웃김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용민법 발의 의원들
- 20:39
- 조회 106
- 잡담
-
- 어쩌다청와대 명민준이다
- 20:39
- 조회 123
- 잡담
-
- 유시민 나온 다뵈 안볼거긴 한데 중계해주는 덬들 믿고 온에어는 달릴 예정
- 20:35
- 조회 84
- 잡담
-
- 근데 밥차는 아무리 떠들어봐도 쟤 말은 평론가들이 언급조차 안해서 정방에 와야 알게됨 ㅋㅋ
- 20:35
- 조회 77
- 잡담
-
- 0식이: 나는 여유가 없어서 그런거 없다
- 20:34
- 조회 91
- onair
-
- 정방에 써도되나 트위터하는덬들 이거 신고좀 부탁해
- 20:34
- 조회 133
- 잡담
-
- 다뵈인가 그거 유사시민나온거 방송아직안한거?
- 20:34
- 조회 89
- 잡담
-
- 인규 노인보호 하는 참된 청년이네
- 20:34
- 조회 36
- onair
-
- 아ㅋㅋ박영식이 신인규 뉴유시민이래
- 20:33
- 조회 141
- onair
-
- 박영식 신들림??? ㅋㅋㅋㅋㅋㅋㅋㅋ
- 20:32
- 조회 176
- 잡담
-
- “계곡 정비보다 쉽다”던 이재명 정부 1년 부동산 성적표…서울 아파트값 상승률 2배ㆍ전월세 최대 4배 가속
- 20:32
- 조회 159
- 잡담
-
- 그래 인규야 베토디는 심했다
- 20:32
- 조회 90
- onair
-
- 그 무당 글에 조중동 내용 없는데?? 이건 딴데서 나온 얘기인가
- 20:32
- 조회 96
- 잡담
-
- 인규: 유시민 걱정된다 ㅠㅠ
- 20:32
- 조회 144
- onair
-
- 인규: 유시민이 불쌍하다 돈은 김어준이 벌고 권력도 김어준이 휘두르고 욕은 유시민전장관님이 다먹고 샌드백 역할만한다
- 20:30
- 조회 191
- onair
-
- 박영식 미쳣나ㅠ
- 20:30
- 조회 521
- 잡담
-
- 중앙의 독기를 응원합니다
- 20:29
- 조회 133
- 잡담
-
- 딴지인생: 젊어서는 노무현 욕하고 늙어서는 이재명 욕하는 비루한 인생. 지는 아무것도 못이뤄놓고 세상을 바꾸고자하는 두 대통령의 발목 잡는 인생.
- 20:28
- 조회 185
- 잡담
-
- 인규: 이제 유시민도 불쌍하다 플랫폼은 김어준 돈도 김어준이 다 버는데 유시민만 욕먹어 유시민만 샌드백 되는거예요
- 20:28
- 조회 93
- onair
-
- 무당이모 글 다시 보고 왔는데 악담을 하시는데..
- 20:26
- 조회 5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