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석 대신 나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노잼에 신파라 의욕을 잃은 코다리들
- 23:07
- 조회 27
- 잡담
-
- 유시민: 편집하면 내 유튜브 파서 해버릴거야
- 23:07
- 조회 142
- onair
-
- 뭐 저건 편집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라 진정성은 느껴진다
- 23:07
- 조회 78
- 잡담
-
- 유시민: 대통령 찬양하며 문조털래유 대통령에 대해 요만한 이야기라도 싫은소리하면 무차별 공격하기 시작 정치비평영역에 철거전문비평가 투입
- 23:07
- 조회 87
- onair
-
- 지금 다 늙은거 둘이서 신파 찍는거야?
- 23:06
- 조회 36
- 잡담
-
- [송영길 미국 방문] 아침 산책 with 김용만 국회의원
- 23:06
- 조회 56
- 잡담
-
- 진짜 신천지교회같음ㅋㅋ경전 교묘하게 끼워맞춰서 개소리하면 저능이들이 오오 이지랄
- 23:06
- 조회 26
- 잡담
-
- 제가 재건축 승인했어요 이재명이 당선됐잖아요 ㅋㅋㅋ
- 23:06
- 조회 77
- 잡담
-
- 유시민: 대통령 욕 대놓고 못하니까 총리와 장관 둘만 깠던거라고 말하는중
- 23:06
- 조회 113
- onair
-
- 자기들만의 해석과 필터를 사실에 덧씌워서 왜곡함;
- 23:05
- 조회 60
- 잡담
-
- 재건축하려면 기존에 있는 사람한테 동의를 받아야 한다
- 23:05
- 조회 159
- onair
-
- 시방쇼 지금 다시 켜서 다뵈 틀어놓고 반응 방송하면 좋겠다 노잼이야
- 23:05
- 조회 27
- 잡담
-
- 촉법평론가가 청와대에서 받은 선물을 언박싱한다 이건 너무 천하고 상스럽다
- 23:05
- 조회 224
- onair
-
- 유시민: 지선전 통합 대통령 뜻 정무수석이 그랬는데 실패했고 평택을에는 민주당이 공천함 그전에 통합하라는거 뭐고 김용남 공천해서 조국 죽이는건 뭐지?
- 23:04
- 조회 119
- onair
-
- 시방쇼가 다뵈 끝나고 했어야되는데
- 23:04
- 조회 59
- 잡담
-
- 그래도 편집한건 아닌듯 개소리 ㅈㄴ 나온다
- 23:04
- 조회 125
- onair
-
- 온에어 쭉 따라가고 있는데 본인도 자기가 뭔 말 하는지 모를거 같은데?
- 23:04
- 조회 59
- 잡담
-
- 유사시민 선거때마다 논란만 일으키던거 흐린 눈 해줬구만 뭐라냐 ㅋㅋㅋㅋㅋㅋ
- 23:03
- 조회 74
- 잡담
-
- 와 진짜 자기네들만의 세계관에서 사는구나 일개 코다리인 나만해도 레거시 기사랑 팩트로 반박할 수 있겠음
- 23:03
- 조회 26
- 잡담
-
- 유시민: 문재인 전직선호도 5% 지만 노무현대통령하고 묶여있음 노무현대통령이 40%면 문재인을 더 좋아하는게 5%더 좋아한다는거라 합치면 45%
- 23:03
- 조회 26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