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이 호기롭게 대통령 비평할거야!!!!하고 나왔는데 ㅋㅋ
문이 대통령을 만난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재인도 머리라는게 있는데 청와대 오찬자리가서 뭐 대통령을 깔거야 어쩔거야 ㅋ
그냥 유시민 꼬라지만 우습게 되는거 ㅋㅋㅋㅋㅋㅋㅋ
유시민이 호기롭게 대통령 비평할거야!!!!하고 나왔는데 ㅋㅋ
문이 대통령을 만난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재인도 머리라는게 있는데 청와대 오찬자리가서 뭐 대통령을 깔거야 어쩔거야 ㅋ
그냥 유시민 꼬라지만 우습게 되는거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