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가 문재인버렸다며 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 쭉빵에선 달글달리다 다 날라가고 화력은 안모이고짭시니 쌍코니 다 개망해서 남은건 여시밖에 없어서저래?진짜 개추하다 익게에서 지랄내는것도 다 쟤들인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