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쪽에서 거짓말 한건가요??? 아 그건 아니예요??? 그럼 왜 민주당에선 안한거예요???
정청래 전 대표님 보완수사권 완전폐지 엄청 강조하셨던데... 왜 정부에서 5월안에 하자는거 안하셨어요?
아...... 질문 하지 말라구요???
정부쪽에서 거짓말 한건가요??? 아 그건 아니예요??? 그럼 왜 민주당에선 안한거예요???
정청래 전 대표님 보완수사권 완전폐지 엄청 강조하셨던데... 왜 정부에서 5월안에 하자는거 안하셨어요?
아...... 질문 하지 말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