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대통령이 국회 니네가 책임지라는 말을 던져도 아예 정부안도 안줄거라곤 생각을 안했던거야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96
이거 진짜 뜯어고쳐야 할 양이 너무 방대해서 뭔 대책은 있냐고 변호사들 입모아 얘기한지 반년 넘었음
그만큼 너무 할게많았고 워차피 통과는 국회가 시키고 부작용나도 똥물은 정부가 뒤집어쓰니까 우린 빨간펜이나 들자 상태에서
대통령이 책임지라 하던말던 당신이 어쩔건데? 했던건데
대통령이랑 총리를 진짜 물로 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