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지선전에 검찰개혁으로 정부랑 각세우는거보고 본인이 첨으로 질린거같았음ㅋㅋㅋㅋㅋ정부뜻도 맞아보이는데 너무 정치사안으로 끌고와서 공격하는거 아니냐 본인의견 말했었음 그후로 뭔가 털쪽에 질렸는지
유시민 불렀을때도 시큰둥..근데 최욱은 여전히 좋아하더라ㅋㅋㅋ
여하튼 그후에 이동형과 뉴이재명쪽 사람만불러다가 정치평론해서 딴지서 욕먹음
근데 자기는 거기 안본대ㅋㅋㅋㅋ쏘쿨
가끔 모니터하려고 골고루 다 본다고 했는데 딴지들어가서 질린것도 있는듯
유시민 불렀을때도 시큰둥..근데 최욱은 여전히 좋아하더라ㅋㅋㅋ
여하튼 그후에 이동형과 뉴이재명쪽 사람만불러다가 정치평론해서 딴지서 욕먹음
근데 자기는 거기 안본대ㅋㅋㅋㅋ쏘쿨
가끔 모니터하려고 골고루 다 본다고 했는데 딴지들어가서 질린것도 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