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대통령한테 쓸 단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본 코다리 1~2시간마다 정방 슬쩍 보고 가는데 정청래 왜저럼???
- 21:23
- 조회 14
- 잡담
-
- 아뵤디 혹시 더쿠 눈팅하면 오늘 시방쇼 추천해요!!!!
- 21:23
- 조회 25
- 잡담
-
- 촉법머시기 주어 정민철맞으면 유사시민이 민철이 체급키워주는거네ㅋㅋㅋ
- 21:22
- 조회 25
- 잡담
-
- 이거봐봐 김용민 : 민주당안 없다
- 21:22
- 조회 146
- 스퀘어
-
- 오늘 시방쇼 너무 고맙다ㅋㅋ
- 21:22
- 조회 61
- 잡담
-
- 클리앙은 그래도 제정신인 사람이 많은듯
- 21:21
- 조회 207
- 잡담
-
- 유시민이 정민철 깐거야???????????
- 21:21
- 조회 133
- 잡담
-
- 오늘 대통령 팔달문 시장 간 영상 재밌다ㅋㅋㅋㅋ
- 21:20
- 조회 71
- 잡담
-
- 보통 국민들보다 상식이 부족한 사람들은 다음 국회의원으로 진짜 안보고 싶다
- 21:20
- 조회 20
- 잡담
-
- 진짜 개레전드였닼ㅋㅋㅋㅋ 아
- 21:19
- 조회 151
- 잡담
-
- 이합갤에 본건데 최민희한테 문자보낸거 왜케 웃기냐 ㅋㅋㅋㅋㅋ
- 21:19
- 조회 357
- 잡담
-
- 아 시방쇼 끝났어
- 21:18
- 조회 119
- 잡담
-
- 코다리들아 한마디로 초코가 민주당에서 내는 법안 동의 하겠다(보완하는 추가 법안을 낼수도 있지만) 했는데 정청래가 정부는 1년동안 법안 준비도 안했다고 땡깡 부리는거지????
- 21:18
- 조회 128
- 잡담
-
- 당에 법안 없는 거 알고 그래 그럼 니들이 해라 이랬을 수도 있는데
- 21:18
- 조회 89
- 잡담
-
- 뉴스데스크 댓관 많이 가줘
- 21:17
- 조회 139
- 잡담
-
- 페북 할 시간에 챗GPT라도 돌려라
- 21:17
- 조회 31
- 잡담
-
- ㅁㅈㅌㄹㅇ 맨날 계획수정하다 전당대회끝날듯
- 21:17
- 조회 56
- 잡담
-
- 왕대가리 정치인 아저씨 페북 생중계가 월드컵 경기보다 재밌는데 이게맞나요
- 21:17
- 조회 28
- 잡담
-
- 정청래는 짧고 김민석은 길다
- 21:15
- 조회 65
- 잡담
-
- 오늘 시방쇼 요약)참 그렇다.🫠 두손모아기도해🙏🏻 그냥 싫어요. 생각하는거 자체가 싫어요. 으응으으으으으으으이재명‼️‼️‼️‼️🦍🦍🦍
- 21:15
- 조회 1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