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다리들아 한마디로 초코가 민주당에서 내는 법안 동의 하겠다(보완하는 추가 법안을 낼수도 있지만) 했는데 정청래가 정부는 1년동안 법안 준비도 안했다고 땡깡 부리는거지????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48
민주당(조국당)에서는 전당대회동안 정부법안에 빨간줄 치면서 엣헴 할 생각이었는데 그거 못하게 생겨서
정부는 1년동안 놀았음? 이ㅈㄹ하는거지???
민주당(조국당)에서는 전당대회동안 정부법안에 빨간줄 치면서 엣헴 할 생각이었는데 그거 못하게 생겨서
정부는 1년동안 놀았음? 이ㅈㄹ하는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