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대가 언제 네거티브 했음?
이재명 당대표 시절 원내대표 였던 박찬대랑 합이 좋았고
계엄 잘 극복해서 뉴이재명들 다 박찬대 지지한건데
갑자기 김어준 이동형이 박찬대지지하는 사람들
리박세력 이니 작전세력이니
더쿠가 어쩌고 해서 찐 리박사건 수사도 못하고
흐지부지 된거 아님?
가만 앉아서 유튭하는 김어준 이동형은 정청래 밀고
정작 현장에서 의원들 중계 하고 뛰어 다니는
유튜버들은 박찬대를 밀었어
근데 그 현장유튜버들 한테 하바리 어쩌고 한거
본인 아냐?
강성지지자들도 현장유튜버들 존나 욕했고
결과적으로 그것때문에 흐름 바뀐거잖아
내 기억이 잘 못 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