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라는거임??
다스뵈이다에 나와서는 유시민 말 보면
이재명이 제일 어둠의보스인거마냥 말하자나 지글 재건축 한다고(그놈의 비유법도 존나 싫음)
근데 정청래는 이재명 정부 성공을 빌고 지가
친명이라매 ㅋㅋㅋㅋㅋ
정청래는 하려면 유시민처럼 이재명이 수박 몸통이라고
주장을 하든가 시발 존나 말과 행동이 다르게 명팔이 오지게함
노통 조문도 쫓겨난 새끼 아님??
다스뵈이다에 나와서는 유시민 말 보면
이재명이 제일 어둠의보스인거마냥 말하자나 지글 재건축 한다고(그놈의 비유법도 존나 싫음)
근데 정청래는 이재명 정부 성공을 빌고 지가
친명이라매 ㅋㅋㅋㅋㅋ
정청래는 하려면 유시민처럼 이재명이 수박 몸통이라고
주장을 하든가 시발 존나 말과 행동이 다르게 명팔이 오지게함
노통 조문도 쫓겨난 새끼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