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계원 의원도 노통팔이하지 말라고 저런말 한거 같은데
노사모로 시작했지만 끝까지 노통을 지킨 사람은 아니였다가 말의 요지 아닌지
노통 힘들때 정동영계로 빠진건 맞으니
'문상도 제대로 못했을거에요 아마' 라고 한거 같은데
문상갔다 안갔다 팩트 어쩌고 말꼬리 잡기로 흐를까봐 말해봐
조계원 의원도 노통팔이하지 말라고 저런말 한거 같은데
노사모로 시작했지만 끝까지 노통을 지킨 사람은 아니였다가 말의 요지 아닌지
노통 힘들때 정동영계로 빠진건 맞으니
'문상도 제대로 못했을거에요 아마' 라고 한거 같은데
문상갔다 안갔다 팩트 어쩌고 말꼬리 잡기로 흐를까봐 말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