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새기들 이상한 합성사진 만들어서 여기저기 올리고 노무현 김대중 사진에 배설물 뿌린거 게시하고 이게 훨씬더 모욕적린거 아님??
이건 가만히 지켜봐놓고 재단관련 말 도니까 바로 고소미날리겠다 하는 태도가 너무 기가 막힘
노무현 혐오나 그렇게 빨리 대처하지 그랫어 그럼 울나라에 노무현혐오가 이렇게까지 밈으로 발전되지는 않았을거 아냐 재단 반응이 너무 어처구니가 없다
이건 가만히 지켜봐놓고 재단관련 말 도니까 바로 고소미날리겠다 하는 태도가 너무 기가 막힘
노무현 혐오나 그렇게 빨리 대처하지 그랫어 그럼 울나라에 노무현혐오가 이렇게까지 밈으로 발전되지는 않았을거 아냐 재단 반응이 너무 어처구니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