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약 거하게 먹은 사람으로 좀 충격이다.얼마나 괴롭혔던건지 파묘되는거 볼때마다 놀랍고같은진영 사람이라고 생각했던 사람들이 이렇게 괴롭히고 공격하는게쟤들은 뭐때문에 이러는건가 지은 죄가 많아 저러는지아무튼 여태까지 버텨준 이재명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