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올해까지 보완수사권 타령 너무너무 많이 해서 그게 뭔지 잘 알게 됨ㅇㅇ
그러니까 더욱더 완전 폐지 빨리 하자는거 존나 이해 안되고 일단 폐지하고 부작용 생기면 어쩌구 ㅇㅈㄹ하는데
이의신청할 때 변호사 비용 즈그들이 싹 다 내주면 인정한다 참나ㅋㅋㅋㅋ일반국민들이 잘 모르니까 추가수사권이라고 하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무시도 정도껏 해라..
그러니까 더욱더 완전 폐지 빨리 하자는거 존나 이해 안되고 일단 폐지하고 부작용 생기면 어쩌구 ㅇㅈㄹ하는데
이의신청할 때 변호사 비용 즈그들이 싹 다 내주면 인정한다 참나ㅋㅋㅋㅋ일반국민들이 잘 모르니까 추가수사권이라고 하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무시도 정도껏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