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당대표인데다 하도 나대서 경합 자리에 껴넣어준것일뿐이고 딴지나 행회 돌리고 있지 ㅇㅇ
사실상 김이나 송이나 우리 입장에선 정청래만 아니면 된다 마인드고
김이니 송이니 누가 나오냐 하는걸로 짜증나는게 아니라
정청래나 문파들이 둘로 어그로 끌면 정청래 득이 될꺼 기대하고 나대는게 꼴보기 싫은거지ㅋㅋ
지금 현당대표인데다 하도 나대서 경합 자리에 껴넣어준것일뿐이고 딴지나 행회 돌리고 있지 ㅇㅇ
사실상 김이나 송이나 우리 입장에선 정청래만 아니면 된다 마인드고
김이니 송이니 누가 나오냐 하는걸로 짜증나는게 아니라
정청래나 문파들이 둘로 어그로 끌면 정청래 득이 될꺼 기대하고 나대는게 꼴보기 싫은거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