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지원금 검토 기사띄운거 봤는데 대체 어디서 통합시효능감을 느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이거야 말고 그냥 돈 쥐어주는 꼴이고광주지하철도 지금 공사중단된 구간도 있고 돈도 없다 난리인데세수가 어디서 나서 돈을 주냔말임 방금 밑에 행정청이니뭐니 쓸데없는 짓만 골라한다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