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때그때 우리쪽 말할때 그거 쇼츠보고
내가 하고싶은말 대신할때 이용하는거지
아니 뭐 그냥 작은말 하나하나에 다신경쓰면서 여기 가져와서
누구까달라 저사람은 이말했네 이러면서 버리네 마네 피곤하게 그러는거보다
그냥 두루두루 좋은말할때는 써먹고 아니면 소비안하고 하는거지
스피커들 털쪽이든 우리쪽이든 다 밥벌이인거 누가모름
하 주방에 이어서 여기도 훈장님 너무많아
진짜 개피곤함
그냥 그때그때 우리쪽 말할때 그거 쇼츠보고
내가 하고싶은말 대신할때 이용하는거지
아니 뭐 그냥 작은말 하나하나에 다신경쓰면서 여기 가져와서
누구까달라 저사람은 이말했네 이러면서 버리네 마네 피곤하게 그러는거보다
그냥 두루두루 좋은말할때는 써먹고 아니면 소비안하고 하는거지
스피커들 털쪽이든 우리쪽이든 다 밥벌이인거 누가모름
하 주방에 이어서 여기도 훈장님 너무많아
진짜 개피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