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신인규 7월 정치세미나에 패널 이석현 나오던데 많이들 가면좋겠음
무명의 더쿠
|
12:51 |
조회 수 176
이거 오마이에서 중계도 한다는거 같고 또 하나의 기록물이 될텐데
선거 결과에 대한 평론할때
저기서 이석현이 또 스타벅스 같은 개쌉소리하면서 주제에 청년층 목소리 대변한다 ㅈㄹ할 수도 있잖아
쟤 같은 펨코남이 청년층 목소리 대변하게 두면 안댐...
정바세 회원 아니어도 된대 많이 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