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건방지다고 하심 어쩔수없이 민주당이라 이원택 찍었대 이원택 찍었다고 ㅈㅊㄹ 좋아하는게 아님
onair 길럽 전북시민:ㅈㅊㄹ 이새끼가 대통령지지율 떨어뜨린다 민주당 뭉쳐야하는데 이새끼가 분열만 시킨다
46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너무 건방지다고 하심 어쩔수없이 민주당이라 이원택 찍었대 이원택 찍었다고 ㅈㅊㄹ 좋아하는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