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럽다 진짜 내가 평산책방 가고 조국책 사고 유시민책 사고 ㅠㅠㅠㅠ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53
김어준한테 제대로 가스라이팅 당한듯
아침마다 김어준 방송듣고 금욜 저녁에 다스뵈이다 듣고
털보 말이 진리인줄 알고
문재인 욕할때 김어준이 읊은 이야기 밖에서 했는데
정상인들한테 내가 얼마나 멍충이로 보였을까?ㅠㅠㅠㅠㅠ
진짜 짜증나 ㅠㅠㅠㅠ
지금 조국 꼬라지보니 환멸이 난다. 문재인도 마찬가지.
유시민도 파묘되는거 보니 진짜 친문들은 다 어쩜 하나같이ㅠㅠㅠㅠ
내가 일케 사람보는 눈이 없나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