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머지 않은 거 같음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용진 페북
- 09:11
- 조회 55
- 스퀘어
-
- [박제] 딴지 - 문조털래유 외친 의원들 겸공 안나오는데 총수는 안부를 사람이 아니고... 뭔소리 하고 싶은거야ㅋㅋ
- 09:10
- 조회 46
- 잡담
-
- 이상호가 하는게 노무현재단이 했어야되는 거임
- 09:10
- 조회 73
- 잡담
-
- 아니 검찰개혁 했잖아 시발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 09:10
- 조회 55
- 잡담
-
- 이재명이 정청래가 나를 지킬거라는건 거짓말이다 했으면 좋겠다
- 09:08
- 조회 33
- 잡담
-
- 노무현추도식때 유가족석 없었던게 헤프닝이라고 말하네
- 09:08
- 조회 127
- onair
-
- 이상호 쇼츠 스크립트 진짜 잘쓰지 않았어???
- 09:08
- 조회 65
- 잡담
-
- 딴지 댓글 볼때 제일 버거운건 그들의
- 09:06
- 조회 60
- 잡담
-
- [박제] 딴지 - 검찰개혁 안해서 지지율 떨어진거면 해서 떨어지면 또 뭔 소리 할거냐
- 09:06
- 조회 24
- 잡담
-
- [박제] 딴지 - 딴지의 보석 떽떽이 박은정
- 09:04
- 조회 83
- 잡담
-
- 털보 왜 자꾸 어제부터 다음총선때 광역단체장들이랑 만나서
- 09:03
- 조회 266
- onair
-
- [박제] 딴지 - 털보야, 양심 털 어디까지 난거냐ㅋㅋ 실패 제일 바라는거 너 아님?
- 09:03
- 조회 62
- 잡담
-
- [박제] 딴지 - 당대표때도 개소리 해댔는데 뭔소리야...
- 09:01
- 조회 76
- 잡담
-
- 아니;; 노무현재단을 욕하는게 노무현을 욕하는거라니 뭔 기적의논리임 1n년전부터 일베충들이 노무현사진에다 뭔짓을 한지 모르냐고ㅡㅡ
- 09:00
- 조회 58
- 잡담
-
- 조계원...정청래 대통령팔이 진짜 그만좀 뱃속엔 칼 친명팔이 가면 빨리 벗고 자기길 가라
- 09:00
- 조회 129
- 잡담
-
- 이상호기자는 어쩌다 쇼츠만들게 됐어?
- 09:00
- 조회 152
- 잡담
-
- [박제] 딴지 - 청와대가 일개 유튜버들한테 전화해서 뭐함?
- 08:59
- 조회 85
- 잡담
-
- 국민의힘 지지층에선 정청래 37.8% 대 김민석 13.1%로, 정 전 대표가 보수층에 이어 국민의힘 지지층에서도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08:58
- 조회 151
- 잡담
-
- 자꾸 들이대는 정청래
- 08:58
- 조회 106
- 잡담
-
- 알정못
- 08:57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