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대통령은 당에 대한 불만 대놓고 다 말했더만...
이번에 넘어가면 대통령은 일 못하고 총선 망하고 정권 넘겨주는 상황와서 나라까지 망하는 수준이라
할말 다 하고 두달 바짝 달렸으면 좋겠다
어차피 딴지같은 애들은 대통령 죽어라 하는 애들이니까 냅두고
아리까리 하는 사람들 표 받으려면 대통령이 저정도 발언은 해주면 좋을거 같음
대통령한테 뭘 자꾸 해달라는거냐 하겠지만 어차피 여기서 내가 말한다고 해줄것도 아니고
내 바람일뿐...
노무현 대통령은 당에 대한 불만 대놓고 다 말했더만...
이번에 넘어가면 대통령은 일 못하고 총선 망하고 정권 넘겨주는 상황와서 나라까지 망하는 수준이라
할말 다 하고 두달 바짝 달렸으면 좋겠다
어차피 딴지같은 애들은 대통령 죽어라 하는 애들이니까 냅두고
아리까리 하는 사람들 표 받으려면 대통령이 저정도 발언은 해주면 좋을거 같음
대통령한테 뭘 자꾸 해달라는거냐 하겠지만 어차피 여기서 내가 말한다고 해줄것도 아니고
내 바람일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