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세는 당시 당대표엿던 이재명도 막판에 폐지 지지로 돌아서면서 여야 합의 하에 24년에 폐지된게 맞고 그래서 지금 다시 부활을 하네 마네로 말이 나오는건데 대통령 까고 싶어서 폐지가 아니라 유예된거라고 구라로 댓달고 다니는 알못은 뭐지? 이것도 모르는거 보면 딱히 주식한거 같지도 않은데
잡담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는 주식, 채권, 펀드 등 금융투자상품에서 발생한 소득에 대해 부과하려던 세금이다. 문재인 정부 시절인 2020년 도입돼 2023년 시행 예정이었으나 윤석열 정부 시절 2022년 유예됐고, 결국 2024년 최종 폐지됐다.
409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