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민수 민주당 의원은 24일 정 대표의 연임 도전을 위한 사퇴와 관련해 "(대표에게) 어젯밤에 여쭤봤다. 조금만 생각을 더해보자고 하신다"고 했다. 한 의원 본인은 "최고위원 출마를 신중하게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빨리 꺼져 ㅅㅂ

한민수 민주당 의원은 24일 정 대표의 연임 도전을 위한 사퇴와 관련해 "(대표에게) 어젯밤에 여쭤봤다. 조금만 생각을 더해보자고 하신다"고 했다. 한 의원 본인은 "최고위원 출마를 신중하게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빨리 꺼져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