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당원 70만 어쩌고 볼때마다 솔까 드르렁임,, 진짜 존재하면 이원택이나 박수현이나 민형배냐 경선에서 압도적으로 이겼어야지..ㅋㅋ 근데 거의 초초 박빙이었는데ㅋㅋ 방심하지 말고 밭갈자는건 백번 공감인데 지금정도 지지율차이에 판떼기(?)면 바뀌기 힘들어.. 뭐 유사시민 나와봤자 달라질까? 김민석 공작질에 네거티브? 텅은 깨끗할까?ㅋㅋ
잡담 전대 난 별로 안불안함ㅋㅋ
509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