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잘되기 위한 과정이 맞는것같아 물론 지지율 떨어지는건 맘아프긴한데 어차피 겪어야할 일이면 선거없는 지금이 가장 낫지않나싶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미실현 주식 수익에 세금 매길 궁리하는 미친 국회의원들은 일부러 이재명 지지율 떨어뜨리려고 저러나
- 05:31
- 조회 386
- 잡담
-
- 정청래가 이거 보고 기세등등한가봄
- 05:21
- 조회 890
- 잡담
-
- 하헌기가 쓴 오마이 기고글 참 잘썼다 일독을 권함
- 04:15
- 조회 333
- 잡담
-
- 결과 안내도 되면 나 정방 하는 것도 ‘인터넷에 드러나는 한국 정치 트랜드 연구’
- 02:53
- 조회 323
- 잡담
-
- 저런 무급직에 타이틀 받는게 진짜 애매해서 아니다 싶으면 빨리 내려놔야함
- 02:50
- 조회 317
- 잡담
-
- 근데 득구는 어떻게 이렇게 든든한 아군이 된걸까
- 02:15
- 조회 666
- 잡담
-
- 민주주의 국가에서 상왕놀이 하는거 진짜 개꼴보기 싫음 역겹고 끔찍하고 징그러워
- 02:09
- 조회 292
- 잡담
-
- 이재명 볼 수록 노무현이 5년간 얼마나 끔찍한 고통을 겪었을지가 상상돼
- 02:03
- 조회 554
- 잡담
-
- 아니 할코 문다섯글자라 할거면 그냥 문조털래유 하는게 낫지 않음?ㅋㅋㅋㅋㅋ
- 01:57
- 조회 390
- 잡담
-
- 메타인지 안되는게 무섭긴해 계엄으로 벅뚜벅뚜 갈줄이야
- 01:53
- 조회 300
- 잡담
-
- 작년 전대 전부터 청래되면 조혁당이랑 합당지를거다 당무개입 약점잡아서 대통령 칠거다 이런말 많았음
- 01:51
- 조회 297
- 잡담
-
- 코다리들 촉 좋아서 굥석열 계엄급으로 사고칠거 미리 느낀 사람들도 꽤 있을듯
- 01:48
- 조회 621
- 잡담
-
- 솔직히 황희두 그 자리는 열심히 하는 자리가 아니라 잘해야하는 자리임ㅋㅋㅋ
- 01:46
- 조회 396
- 잡담
-
- 성평등부 양육비미지급자 명단 깐 거 보고 왔는데 대박이구나
- 01:34
- 조회 418
- 잡담
-
- 희두 나름 억울하긴 할듯 제일 많이 쳐맞아서
- 01:32
- 조회 302
- 잡담
-
- 주방에서 듣보 학술회 이야기하다 쳐맞고 있네
- 01:29
- 조회 732
- 잡담
-
- 황희두도 그리고 내가 지금까지 무급으로 활동할동안 당신들은 뭐했는데 식의 피코질 그만하길
- 01:27
- 조회 753
- 잡담
-
- 악플연구를 했대? 연구보고서는 나왔어? 연구를 했으면 보고서를 써야지
- 01:27
- 조회 220
- 잡담
-
- 오늘 정방에서 본것중 제일 쇼킹한건 2030여들이 지들 안찍어준게 스벅을 사랑하는데 쳐패서라는 민주당내 분석이었음
- 01:22
- 조회 682
- 잡담
-
- 백번 양보해서 연구를 한다 쳐도 현재를 때려잡고 그에대한 분석을 하거나 투트랙으로 해야지
- 01:20
- 조회 1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