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잘되기 위한 과정이 맞는것같아 물론 지지율 떨어지는건 맘아프긴한데 어차피 겪어야할 일이면 선거없는 지금이 가장 낫지않나싶어
잡담 재명이 말대로 지금 갈등은
27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더 잘되기 위한 과정이 맞는것같아 물론 지지율 떨어지는건 맘아프긴한데 어차피 겪어야할 일이면 선거없는 지금이 가장 낫지않나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