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너무 아까움 ㅠㅠ 시발 정청래 민주당이 다 덮어버림 ㅅㅂ ㅜㅜㅠ https://x.com/jamstice/status/2069307683447210372?s=46&t=ogOBzdlM2prLCBxyrEoP0A